본문 바로가기

Car 생활

아이폰 5S 플랙시블 충전 케이블 - 차량용 충전 케이블

별도의 거치대를 설치하지 않는 이상

 

차에서 아이폰을 충전할때 대부분 너저분한 케이블이 돌아 당기면서

 

아이폰을 컵홀더에 넣으시는 분이 대부분일 겁니다. 저도 그러니까요.

 

저는 거치대를 설치하는 것도 그리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차 안에 케이블이 너저분하게 돌아다니는 것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름 깔끔 떠는 남자 ;;;)

 

그러던 중 이웃 블로거님께서 (나만 이웃임 ㅎ) 플랙시블 케이블을 판매하시 더군요.

 

이건 머 생각할 겨를도 없이 바로 구매!! (구매를 원하시면 클릭!! )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그 어떠한 쇼핑몰 보다 빠르더군요. 



포장 앞면과 뒷모습입니다.



사탕을 서비스로 주는 센스까지!! ㅋㅋㅋ



포장 뒷면을 보면 첫번째 두번째 그림보다 세번째 그림이 주요 목적이라 구입을 했습니다.



포장을 뜯고 아이폰 충전단자에 맞춰 봅니다.



정확히 딱! 들어 맞네요~ 마치... 흠...  (어~~ 염산군~ 상상하지마~ 그러는거 아냐~ 상상하지마~)



플랙시블 타입이니 저렇게 구부러 지기도 합니다. 

 

저거 들고 차로 가서 껴보는데요.



오~ 잘 서있습니다!! 아주 잘 서있네요.. ㅋㅋ

구부러진 부분이 약할줄 알았는데, 구부릴때 약간의 힘이 필요할 정도로 강합니다.



i40 구조상 플랙시블 케이블의 길이가 조금 짧은 듯 합니다.

 

그래서 아이폰을 단자에 꽂게 되면 약간 앞으로 기운 형태가 됩니다만.

 

그래도 맘에 듭니다~~



옆에서 찍었는데 아주 잘 서있네요. 

 

충전은 물론 잘 되고요.



아이폰만 뽑으려하니 시거잭 아답터랑 같이 뽑히네요. ㅎㄷㄷ

 

그만큼 플랙시블 케이블이 아이폰 단자와 딱 잘맞는다는 얘기겠지요. 

 

사진이 흔들렸지만 저건 카메라가 흔들린게 아니고 잡고있는 왼손이 흔들린 겁니다. ㅠㅠ

 

플랙시블 케이블은 포장지의 뒷면처럼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겠지만 

 

차에 이용시 가장많은 만족감을 주겠네요.

 

아이폰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5pin 도 가능한 안드로이드 폰도 판매한다니 

 

필요하신 분은 구입하시면 좋겠네요. 가격도 아주 좋습니다~

 

구입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