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성수동 맛집] 비사벌 전주콩나물 국밥 - 콩나물 국밥의 지존

시원한 '비사벌 전주콩나물 국밥'

 (예전 포스팅 보러 가기) 



계피 맛 나는 달짝지근한 모주는 기본!!


이건 술인지 수정과인지..


다음에 취할때까지 먹어보겠다던 그녀..


안취하겠다는 내말에 그럼 소주를 타먹겠다는 그녀.


ㅎ ㅏ.....


'그바 내가 그랬다고 그랬잖아.. '


"이러지 마삼 나 아무얘기 안했어.. ㅜㅜ".jpg



보글보글 시원한 콩나물 국밥

 

콩나물의 비린내가 전혀 안 나서 내가 아주 좋아하는 곳


그리고 그녀 역시 좋아하는 곳



열무와 깍두기



김가루



청양고추와 수란



수란에 콩나물국밥의 콩나물과 김가루 넣고 비벼먹으면 

 

맛나다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 660-10

Tel : 02-464-8704

맛좋고 시원한 콩나물국밥
감기 기운이나 몸살기가 있을 때, 그리고 술 먹고 다음날 딱!!
콩나물은 잘못 삶으면 비린내가 나는데
그런 게 전혀 없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