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양재 술집]행복솔 - 모듬전 / 굴보쌈 / 막걸리 / 기타 안주

근무지가 논현동에서 양재동으로 옮긴 후


근처 술집과 맛집을 가는 것이 요즘 자그마한 낙입니다. ㅋㅋ


이곳은 AT센터 맞은편에 위치한 '행복솔솔'


지인이 이곳의 전이 맛이 좋다고 말을 했었는데 


그래서 방문했습니다.


일단 얼마전부터 노래를 불렀던 막걸리와 모듬전을 시켰습니다.


기다리면서 찰칵!!



빈티지 스타일 입니다. ㅎ



주전자도 아주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되고요



일하시는 분들이 아주머니들입니다. 젊은사람들이 서빙을 하지 않고요.


다들 어머님같은 분들이 음식도 직접 만드시고 서빙도 해주시네요.



기본 찬들입니다.


모듬전을 시켰으니 간장과 양파절인것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막걸리 한잔을~~


그나저나 아이폰5s 사진 기가막히게 나오네요.


집에있는 DSLR보다도 좋은 듯 합니다. ㅋㅋㅋ


DSLR을 왜 샀는지.. ㅎ


드디어 나온 모듬전



이렇게 찍고



위에서 찍어도 모듬전입니다.


모듬전은 고추전과 버섯전, 녹두빈대떡, 파전, 두부전, 동그랑땡 이렇게 나오는데


크기가 큼직하니 좋습니다.


물론 맛은 좋고요.


오리지널 녹두 빈대떡은 돼지비계으로 지지는데 이곳은 여러가지 전을 지지다 보니 


그래서 녹두전만 따로 돼지비계로 할 수 없어서  식용유로 지져줍니다.


그래도 맛이 좋습니다.


머 토요일, 일요일 술을 안마셨으니 당연히 술맛도 좋고 거기다 모듬전이 뱃속으로 들어가니


당연히 맛도 좋겠죠. (주말 운동한거 그대로 날려보내고~ ㅋㅋㅋ)


암튼 모듬전 후딱 먹고


굴보쌈을 시켰습니다.



굴이 그렇게 싱싱하다고 할 수 없겠지만 그렇다고 안좋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상한굴은 조금만 지나도 냄새가 나고 그러는데 상한굴은 아니니 걱정안하고 드셔도 됩니다.



굴은 남자에겐 정력!! 여자에겐 피부미용!!


다들 아시는 내용이지만 전 생굴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굴+마늘 캬캬캬캬)



고기는 부드럽게 씹히니 식감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쌈보다 족발을 선호합니다.


보쌈은 잘못 삶으면 퍽퍽해지는데 그 퍽퍽함이 너무 싫거든요. ㅠㅠ


고기든 뭐든 다 부드러운게 좋습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2동 326-7

Tel : 02-576-7666



행복솔솔에서 월요일을 시작하니 행복술술


월요일부터 술마시면 1주일 내내 달리는데 이번주가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