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양재동 술집] 주마등 술집 - 전어회 / 알탕 / 무뼈닭발 / 스팸계란

양재천 변에 위치한 술집입니다.


가게 이름이 '술집' 여기도 이름 참 잘지었습니다. ㅋㅋ


조금 늦은 업무의 마무리 후 가봤습니다.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던 곳이어서 항상 궁금했었거든요.



연중무휴 새벽 4시까지 영업이란 글이 참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


우리같은 주당은 이런곳이 필요합니다. 거기다 6시 30분 이전에 주문하면 10% DC까지...


담엔 오픈하자마자 가야겠네요.


소주와 전어회를 주문했습니다. 알탕도요.


저는 무조건 첫 주문할때 기본안주 2개씩 하는 듯 합니다.


안주는 푸짐하게 먹어야 술맛도 나잖아요. ㅋㅋㅋ


그러면서 점점 커지고.. ㅋㅋㅋ


전어회가 왔습니다.



아이폰 5S로 바꾸는걸 내 갤노트2가 알았는지 사진이 장난아닙니다. 헐


내 DSLR보다 더 잘나온거 같아요. 미칭거 같어 갤노2!.. 바꿀라니 정신 차리는거 같다. ㅋ


전어회는 이 가을이 제일 맛있다고 얘기했었죠? 왜냐면 산란기이기 때문입니다.


알탕도 왔습니다.



보글보글~~


근데 맛이 좋습니다. 조미료도 많이 들어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양파를 넣어 맛을 중화시킨 듯 합니다.


조미료 맛이 양파로 인해 중화가 되어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알탕이 저렇게 좀 탁하게 생긴 알탕이 좋습니다.


맑은 알탕은 그냥저냥 별로..


술이 들어가고 전어회와 알탕이 없어져서 무뼈 닭발을 시켰습니다.


포장마차에 오면 무뼈닭발은 필수죠



뼈있는 닭발은 발라먹기 구찮고 그래서 무뼈닭발


근데 숯불에 구웠는지 향도 좋고 역시 맛 좋습니다.


왜 이곳이 사람이 바글바글 거리는 줄 알겠습니다. 안주 맛이 좋으니까요.


그리고 물도 조아~ 이쁜 아가씨들이 막 그냥 막~


암튼.. ㅋㅋㅋ


숯불향이 나는 닭발도 강추


마지막으로 나의 머스트 헤브 안주!! it안주!!


스팸계란!!



스팸 1통만 있음 소주 3병은 거뜬하겠다는 ㅠㅠ


아 정말 스팸은 인류 최대의 발명품 중 하나.. (개인적인 생각으로 ㅋㅋㅋ)


이곳 술집은 주변에 회사들도 많고 그래서 그런지 안주도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오는 언니들도 입흐공~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80-14

Tel : 070-8817-9977

상세정보

주소서울 서초구 양재동 80-14번지

상세정보

서울 서초구 양재동 80-14번지


오늘 가고 싶지만 일부터 마무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