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가락동 맛집] 독수리활어시장 - 도미회 / 전어구이 / 각종회

요즘은 고기보단 회가 땅깁니다.


일본발 방사능 오염 어쩌고 저쩌고 해서 그런지


몸이 '이떄 아님 회 못먹을거야!!' 라는 반응을 보이는지.. ㅋㅋ


회가 무지하게 땡기고 무지하게 회만 찾습니다. ㅋㅋㅋ


월요일부터 술약속이 있어서 가락동으로 갑니다.


여기저기 기웃거리다 '독수리수산'으로 향합니다.


외부 사진도 못찍고 실내도 못찍고 가격도 못찍어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블로그도 있네요. 링크하겠습니다.


독수리수산 클릭!!


뭐 먹을까 고르다


오구메뉴를 고릅니다.


오구메뉴는 59,000원에 회+튀김+해산물 구성 입니다.



보기에도 푸짐해 보입니다.


대하찜도..

 


소라와 해삼도..



거기다 멍게와 전어회와 가리비회



가을이니 전어회는 당연히 나오는 거고요. (나 요즘 전어회에 꽂혔다.)


가리비회는 왠만큼 싱싱하지 않음 먹을 수 없는데


정말 간만에 먹는 가리비회 입니다.



가리비회는 가리비에 참기름 조금 마늘을 썰어서 넣어 먹음


ㅋ ㅑ~~~~


술이 술술~ 


요즘 그래서 다시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ㅠㅠ


회도 싱싱해 보입니다



사실 구산동의 정동진횟집 (올린 포스팅 참조)에 비하면 조금 약...


이리저리 맛있는 안주에 먹다보니


역시 전어구이도 땡깁니다.


그래서 시켰지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가면 큰일납니다.


저는 참새니까요. ㅋㅋㅋㅋ



전어는 가을이 제철이라 살이 잘 올라와 있고요


그래서 기름칠 할 필요도 없이 그냥 구워도 잘 궈지고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ㅋㅋㅋ


네~ 그냥 한번 아는척 했습니다. ㅋㅋㅋㅋ


가락동에 괜찮은 횟집하나 득했습니다.


다음에 가락동 근처에서 손님 모시고 갈일


있으면 여기로 모시고 가봐야 겠네요.


주소 :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11

Tel : 02-430-9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