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경상권

[포항 맛집] 바닷속물회 - 물회 / 잡어물회 / 자연산물회

포항으로 출장갔다가 뜻하지않게 대접을 받았습니다.


와우~ 저보다도 한참 높으신 분이 사주신 잡어물회!! 


저는 그냥 맥도널드 햄버거 먹어도 되는데 저도 데려가 주시고... 눙물이 ㅜㅜ


암튼 이곳은 이마트 포항점장님이 소개시켜 주시고 데려가 주신


"바닷속물회" 입니다.


머 서울에 있는 영덕물회, 후포물회.. 이런 이름 안씁니다.


여긴 포항이니까!! ㅋㅋㅋ


바닷속물회... 어감이 뙇!!


이곳으로 이동하는 중에 예약을 해서 도착하니 상이 차려져 있습니다.



정갈한 반찬..



사진은 조금 흔들리지만..


사실 사진을 찍고서도 흔들린 사진이 대부분이라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놓치긴 아까운 집이라 올립니다.


또 가고 싶으니까요.


여친이나 혹은 친구들이랑 포항으로 놀러가서


"야! 내가 물회 기가막힌데 알아! 가자!" 그럼 여친은 눈에서 하트가 막~~


칭구들은 역시~~ 라고 할까..... 


암튼 매운탕도 준비가 되어 있었으며


소면도 있습니다.



물회에 매운탕이라. . . .


저는 낯선 조합인데 포항에선 이렇게 먹는듯 합니다.


택시기사 아줌마도 물회 먹고 매운탕 먹고 그런다고 하는거 보니까요.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는데 물회가 나왔습니다.



아웅~~~ 사진이 흔들려서 너무 아쉽고~~~~



점장님께서 사진도 얼릉 찍으라고 하셔서 막~ 찰칵찰칵!!


직접 솎아도 주시고~



서울서 물회시키면 머 회는 조금 나오면서 야채랑 무채랑만 막 잔뜩 들어있고


그러잖아요?


근데 진짜 회 많습디다... 


막 덜어먹어도 회가 막 씹히는데... 아휴~


물회로만 배를 채울수 있을 정도로요...



물회를 적당히 그릇에 덜고


소면을 한덩이 넣고 먹음 일단 물회국수가 되고요


딱 저 소면 한개만 넣어 드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물회를 한번 더 그릇에 덜고 왼쪽에 보이는 밥을 한 숟갈 넣어서 


먹고요~


또 남은 밥은 매운탕과 먹고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근데 조금... 아주 쵸오그음 아쉬웠던 것은. . . . . . . .







술을 못 먹었다는.. ㅋㅋㅋㅋㅋ


입에서 착착 감기는 물회임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으면서도 뭔가 아쉽게 생각이 든것은 쏘 to the 주!! ㅋㅋㅋ


농담이고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아주 맛있게요.


먹고 나와서 어항을 구경하는데 이게 땋!!



역시...


자연산이라 맛이 더욱 좋았던 것이었습니다.


캬~ 자연산~


마지막으로 찍은 어항입니다.



물도 깨끗하고 애들도 싱싱하고~


여기 제가 또 갑니다.


카메라 들고 갑니다.


누구랑 갈지는 모릅니다. ㅠㅠ


아마 혼자 가겠죠. ㅠㅠ


주소 : 경북 포항시 죽도2동 619-23

Tel : 054-272-1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