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양재동 호프] 할로윙 - 감자튀김 / 크림맥주

사무실에서 걸어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완소 호프집이 있습니다.


'할로윙'


크림맥주도 맛이 좋지만 감자튀김이 아주 굿~~~! 인곳입니다.



머 여기가면 항상 먹는 것은 감자튀김과 맥주입니다.


감자튀김과 맥주는 원래 궁합이 기가 막히잖아요.


사실 감자튀김과 소주도 궁합이 기가 막힙니다.


주당은 모든 먹거리가 술과 연결되기에 궁합이 기가 막히다고 외칩니다. ㅎ



맥주는 500cc 그러나 기본이 크림맥주로 나옵니다


왜 어떤 호프집 가면 이게 맥주맛인지 물맛인지


니맛도 내맛도 아닌 생맥을 주는데요.


그런데는 정말!!! 


그러나 여기 생맥은 좋습니다. 맛도 좋고요



저녁을 쳐무쳐묵 하고 왔는데도 또 안주가 풍성합니다. ㅎ


저짝에 보니는 감자튀김을 또 하나 시켰습니다.



감자튀김만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이곳 감자튀김이 얼마나 맛있었냐면요... ㅋㅋㅋㅋ


저 감자튀김만 한자리에서 3번 시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쪽팔려~ ㅋㅋㅋㅋ


감자튀김만 3번.. ㅋㅋㅋㅋ



딱 비주얼 바도 맥주 한잔 생각나잖아요. ㅋㅋㅋ


이렇게 오늘같이 추운날 맥주한잔 딱~ 하면 속이 얼얼~ ㅋㅋㅋ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314-9

Tel : 02-572-0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