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분당 서현동 맛집] 오뚜기 - 삼겹살 / 막창 / 곱창 / 서현에서 17년

서현동의 유명한 맛집 입니다...

유명한 맛집이라 말하는건 유리창에 써 있잖아!! 눈 크게 뜨면 보여!! 17년 이곳... ㅋㅋㅋㅋ

기본찬들입니다..

 

된장에 청양고추를 넣은 소스와

오뎅볶음과 된장국입니다.. 오뎅볶음은 고기가 굽기전에 에피타이저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저 오뎅볶음으로 소주 1병은 거뜬할 듯... ㅋㅋㅋ

삼겹살과 막창이 섞어서 나옵니다.

삼겹살과 막창이 어울리지 않을것 같다고요??

완! 전! 잘 어울립니다... 먹어보고 깜짝 놀랐을 정도죠..

보통 돼지고기와 소고기는 따로 먹으라 하잖아요... 근데 각 고기의 부위의 특성때문인지

아~주 잘 어울리고 맛이 좋습니다...

지글지글~

보이시죠? 삼겹살과 막창!!

기름진 음식은 술을 불러옵니다... ㅋㅋㅋ

말고~ 또 말고~ 신나게 마시다 보니 고기가 모자라서 곱창 1인분을 추가 했습니다...

곱창을 먹고 뭔가 아쉬워서 송파까지 머리고기 먹으로 왔습니다.

머리고기 포스팅은 다음에 하겠습니다..

술먹고 정줄 놔서... ㅋㅋㅋ 

저 편육 1접시가 7,000원...

일단 편육편 포스팅은 다음에...

그래도 오늘의 포스팅은 오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