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동교동 까페] 더페이머스램 - 핸드드립 커피와 디저트

연남동과 동교동엔 식당 말고도 까페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한... 4~5년 전부터 그럴 조짐이 보이긴 했었는데요.


최근 가보니 다양한 커피점이 많이 생겼습니다.


물론 다양한 술집도 많고요. ㅎ


오늘은 그 중에서도 '더 페이머스 램' The Famous Lamb 입니다.


가게 간판은 찍지 못했지만 이곳 참 맘에 듭니다.


저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라 하는 아메리카노를..


그리고 그녀와 그녀의 회사동료는 머... 특이한 이름의 커피를...


그리고 무화과 호두파이를 주문 했습니다.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 그리고 그녀와 그녀의 회사동료의 커피는 안찍었... 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아메리카노 맛이 아~주 좋습니다.


스벅의 아메리카노가 대량생산된 대기업의 맛이라 하면


이곳의 아메리카노는 장인이 만든 아메리카노 맛입니다.


스벅은 스벅 나름의 맛이 있듯이 여기 아메리카노 역시 이곳 특유의 맛이 있더군요.


그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화과호두파이!!



개인적으로 티라미슈와 호두파이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곳 역시 티라미슈와 무화과호두파이가 제일 많이 팔린답니다.


저희는 무화과호두파이를 시켰습니다. 메뉴를 볼때부터 무화과호두파이라는 텍스트에 꽂혀있었으니까요. ㅎ



커피 맛도 좋지만 이 호두파이 역시 맛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너무 배가 불러 다 먹지 못한 사태가...



그리고 이곳의 특징은 '커피서비스'라는 것인데요.


일반적인 커피 리필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


내가 주문한 커피를 다 마실경우 어떤 커피든 간에 커피를 서비스 해준다는 군요.


그러니까 내가 첨에 주문한건 아메리카노인데 커피서비스로 에스프레소로 요청하면 에스프레소로 준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손님들에게 다양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라 하는데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번 더 했습니다. ㅎ


이것이 새로나온 아메리카노.jpg


간만에 맛좋은 커피집 찾았으니 다음에 근처 지나가면 한잔 마셔야 겠네요.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203-30

Tel : 02-334-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