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논현동 맛집] 치맥 논현점 - 맛좋은 피쉬 앤 치킨 앤 칩스 콤비네이션 / 산미구엘 생맥

논현동에 있는 '치맥'입니다

 

피쉬 앤 칩스가 맛있는 곳이구요.

 

음... 치킨은 제가 먹어보지 않았지만 치킨맛도 좋다고 합니다.

 

이곳은 약 3주전에 갔다왔었습니다.



치맥과 삼다연 같이 쓰는 발렛부스네요. ㅎ

 

하지만 술약속이 있을 때는 차는 안되요~

한라산 땡기는날 가야겠군요.



빈티지 모던한 느낌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을 찍었는데 취해서 그런지 사진이 죄다 흔들렸습니다.ㅎ


피쉬 & 치킨 & 칩스 콤비네이션을 주문하고

 

산미구엘 쌩 500을 주문했습니다.



산미구엘 생맥도 흔들립니다.

 

흔들흔들~

 

나름 이런 느낌의 사진도 좋군요.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

 

이거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라 합니다.

 

새우칩? 맞죠? 새우칩...아삭아삭

주문한 
피쉬 & 치킨 & 칩스 콤비네이션이 나왔습니다.



알흠답군요.

 

제주도 까페태희에서 먹어봤던 피쉬앤칩스랑 비슷할까요?

 

한번 느껴보겠습니다.



이게 피쉬...



그리고 이게,  & 치킨 & 칩스 ㅋㅋㅋㅋ

 

음.... 제주도 태희까페에서 먹은 피쉬앤칩스보다 맛이 좋습니다. ㅎ

 

솔직히 치킨은 그닥 좋아라 하지 않는데, 치킨도 맛이 좋더군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피쉬가 맛이 더 좋았습니다.

 

여기는 콜레스테롤이 없고 오메가 3 성분을 다량 함유한 카놀라유를 쓴다는군



다양한 소스도 좋고요.

 

무엇보다도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좋습니다.

 

오래된 기름에 튀긴 치킨이나 포테이토는 기름냄새 밖에 안나 치킨맛을, 혹은 포테이토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없잖아요.

 

근데 여기 치맥은 그렇지 않더군요.

 

제가 치킨을 그리 즐겨하지 않는 것은 아마도 오래된 기름에 튀긴 치킨만 먹어봐서 그랬었나 봅니다.

(돈없어 싸구려 치킨만 먹어서 ㅠㅠ)



피클사진은 서비~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7-19 1층

Tel : 02-3416-0099

Url : http://www.chimc.co.kr

 

아쉽게도 일요일은 영업을 안한다네요. ㅠㅠ

 

피쉬앤칩스가 먹고싶군요. ㅠㅠ

 

'중문 바구스 치킨바'에도 피쉬앤칩스가 있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