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제주권

[서귀포 맛집] 삼보식당 - 순두부 / 한치볶음 / 전복뚝배기

7월 25일 다이빙 두깡 후


미녀 다이버 두분과 수형형님과 범철형님과 함께 서귀포의 삼보식당에 왔습니다.



저는 처음와봤지만 나름 유명한 곳이더군요.


미녀 다이버 박순정님은 여기있는 음식 다 드셔 보셨다고 하고요.


식당에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우린 수형형님이 시키는데로 시켰습니다.


식사로 순두부찌개와 한치볶음... 그리고 한라산 하얀거 ㅋㅋㅋㅋㅋㅋ


역시 낮술 최고!!! 아웅~ 조아~


식당의 다른 손님들은 전복 뚝배기를 많이 드시던데...


그건 다음에 먹기로 하고요. 


찬이 나옵니다.



미역무침 맛이 좋았고요. 김치 역시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는데 그건 아마 한잔 먹고 찍어서 그런듯 합니다. ㅋㅋㅋ


메뉴판도 찍었는데요.



옥돔구이가 눈에 들어오는군요.


다음 방문시 꼭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순두부찌개 보다 한치볶음이 먼저 나왔습니다.



한치가 제철이라고 하고요. 살이 잘 올라왔으며 부드럽네요.


양념도 골고루 베어 있어서 좋았고요.


왜 일반적인 오징어 볶음과 다를바 없다고 생각 하시겠지만.


오징어 볶음의 오징어는 약간 질긴데 한치는 그런게 없는 듯 합니다.


서울서 먹는 오징어 볶음의 오징어 상태가 안좋아서 그럴수도 있겠죠? ㅋㅋㅋㅋ



아우~ 저 미역무침도 맛있었습니다.


한치와 술한병 비울때 쯤 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서울서 점심때 시켜먹는 순두부찌개와 다릅니다.


조미료 맛도 강하지 않고요. 


서울에서 시켜먹는 순두부찌개는 딱 받는 순간 조미료가 막 보이는 듯 하잖아요. ㅋㅋㅋ


근데 여기도 조미료가 들어가긴 하겠지만 서울처럼 막 무지막지하게 들어가지 않았을 겁니다.


싱싱한 재료만 넣어도 맛이 나니까요.



순두부찌개에 들어간 조개의 양도 꽤 많았습니다.


그리고 조개의 크기도 너무 작지도 않았으며, 알도 굵었고요.


맛나게 점심과 한라산 3병을 비우고 나왔습니다.


담엔 옥돔구이 꼭 먹어보겠습니다.



- 서귀포 삼보식당

- Address :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319-8

- Tel : 064-762-3620, 064-763-3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