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영동시장 맛집] 94단 - 진짜 일본인이 해주는 꼬치구이 선술집

​그녀를 만나 함께 2차를 하기위해 쩨리횽내외랑 홍대에서 영동시장으로 넘어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94단'을 제가 가자해서 갔습니다.


4년여전 추운 겨울날 꼬치구이에 정종한잔을 하기위해 갔었는데


아주 오래간만에 방문입니다.


가게가 그리 크지 않아서 조금 밖에서 기다렸습니다.



꼬치구이를 구울 불판이 보이구요.



한국말을 모르는 바보 일본 사람이라고 설명이 있는 안내판이 보입니다.


음... 4년정도 지났음 이제 한국말 잘 아실텐데.. ㅋㅋㅋㅋ


저는 일본말 모르는 바보 한국사람 입니다. ㅎ


심심해서 찍은 메뉴판 표지



모듬꼬치구이와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양배추는 속을 달래주는 음식입니다.



네~ 다음번엔 몬쟈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모듬꼬치구이가 나왔습니다.


양이 많지 안습니다만. 2차로 하기에는 아주 딱 좋은 구성이라 하겠습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베이컨에 쌓인 토마토 꼬치구이도 있고



이건.. 위에는 치즈인데... 밑에는 뭐였지 라는 꼬치구이고요.. ㅋㅋㅋ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ㅜㅜ



이것도 꼬치구이


주문과 동시에 구워주며 양념맛도 그렇게 강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아주~ 좋습니다.


특히 94단의 사장님이 일본분이라 그런지


일본 정통의 꼬치구이 느낌을 조금이나마 받을 수 있는 그런 맛이라고나 할까요?


라고 해보지만 아직 저 일본을 못갔다 와봤습니다. ㅠㅜ


Been!! 곧 간다!!



그리고 그녀가 아주 좋아하는 새우튀김으로 마무리~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3-11 (강남구 학동로2길 53)

Tel : 070-7869-8294


영동시장 골목에 있습니다~ 찾기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