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청담 맛집] 새벽집 - 욱회비빔밥 / 불고기

간만에 갔습니다. 


'새벽집'


소싯적에 근처 클럽에서 놀고 여 가서 육회비빔밥 먹고 집에 가고 그랬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먼 클럽이냐고? 예전에 갔다고~~~~ ㅋㅋㅋㅋㅋ


술한잔 먹고 2차로 육회비빔밥과 불고기 먹으러 갔습니다.


반찬이 참 정갈하게 나옵니다.



저 밑에 멸치볶음!!


ㅋ ㅑ ~ 소주안주로 딱 입니다.


짭조름하니 


육회비빔밥 나왔고요.



선지국도 줍니다



육회비빔밥은 고추장을 넣고 비벼도 좋지만


고추장 안넣고 그냥 비벼도 좋습니다....



라고 말하는 김동영 군


저양반 입맛 겁나게 ㄲ.... 아... 얼굴이 노출되었으니 더이상 말은 안하겠습니다. ㅋ


어떻게 저놈 구제해주실 여자분은 없나요? ㅎ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불고기 역시 소주안주에 좋습니다.


보글보글



술취하니 사진이 흔들립니다.


흔들흔들 거리니 기분도 좋습니다~


알딸딸 하니~


랄랄라~



술이 잘 들어가니 좋고~


새벽집은 음식 맛도 좋고요


서비스도 좋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조금 쌥니다 ㅎ


그리고 낮에도 사람이 많지만 밤에도 사람이 많고 새벽에도 사람이 많습니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29-10

Tel : 02-546-5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