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일상

날 좋은 일요일날 일하러 와서

오늘 낮의 날씨는 여름을 방불케 하는 날씨...

 

날이 좋다...

 

그런데 사무실... 일하다가 머리속이 안풀려 걍 블로그질 하고 있다..ㅋㅋㅋ

 

이름하야 내용없는 포스팅!! 막포스팅!! ㅋㅋㅋ

 

 

이건 내자리인데 정리가 안된다... 승진을 시켜주고...

 

말뿐인 승진이 아니라... 일방적인 단가조정이 아니라.. 내 단가 조정 다시합시다!!

(10월초에 얘기 합시다.. 받아보고.. ㅋㅋㅋ)

 

디자인팀 자리도 그나마 독립적으로 옮겼지만... 업무가 과다... ㅠㅠ

 

그래도 아직은 버틸만 하기에... 일이라는게 그렇잖아... 몰릴땐 확 몰릴다 한가할땐 한가한...

 

암튼... 머 그렇다고.. ㅋㅋㅋ

 

 

그리고 이건 간만에 내사진 투척!! ㅋㅋㅋ 인상쓰고 있기는...

 

요즘 일 때문에 운동을 못했는데.. 내일!! 월요일부터 다시 빡시게!! 고고고

 

그리고 다음은 내가 요즘 가지고 싶은것 ㅠㅠ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1000... 이거 출시하면서 렌즈군도 대거로 출시하고...

 

현존하는 미러리스 카메라중 가장 났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 사 말어??

 

얼마전 구입한 워터프루프 수쿠버수트... 5mm wetsuit....

 

지금 제주도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ㅠㅠ 흑... 추석때까지만 참으렴...

 

근데 사진속의 모델과 동일한 모델인지는 사실 나도 잘 몰라... ㅋㅋㅋㅋ

 

저렴하게 구입하게 해주신 다이브랜드 수형형님께 감사.. (이렇게 올려도 되나?? ㅋㅋㅋ)

 

그리고 다음은.. 하루에도 수십번씩 내 맘은 흔들어 놓은.....

 

 

 

 

 

i40 2.0 GDI SALOON!!

 

 

요놈이 요즘 나를 그렇게 못살게 군다.. ㅠㅠ

 

수입차 싼것도 많은데 국산차냐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수입차는 아무리 싸도 수입차고... 사고 한번 나거나

 

보증기간 끝나면 유지보수 어쩔꺼야... BMW 와이퍼 보등기간 끝나면 조홀라 비싼데..

 

와이퍼 하나 몇십만원 주고 살수 있어?? 살수 있는 사람은 수입차 사도대고...

 

나같은 서민은 안대.. 그래서 수입차는 별 신경도 안쓰고... 글고 요즘 현대차 많이 좋아졌고...

 

그렇다고 현대 마니아는 아닙니다.. ㅠㅠ

 

이차 요즘 할인 많이 하던데... 13년식엔 일부옵션 빠지고 가격이 내려갈 듯 한데...

 

지금 옵션이 너무 좋아서 나는 살라면 지금 사야대... ㅠㅠ

 

그리고 디젤은 연비가 좋지만 나처럼 가끔 드라이브 하고 조용한거 원하면 GDI로....

 

그리고 가솔린이 디젤보다.. 싸... ㅋㅋㅋㅋ

 

사실 더 큰거 있는데.. 그건... 시간이 좀 걸릴듯 해서...

 

제주도에 집짓고 살기... ㅠㅠ

 

1층은 필로티로 꾸미고 외벽은 노출콘크리트 마감으로...

 

평수 안크고 건평으로 13~15평 내외...

 

 

 

 

 

 

 

 

대따!! 일이나 하자!!

 

일해서 돈벌어야 저거 다 하지!! Tq

'염산군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사근처 히미쯔에서... 넋 두 리  (0) 2012.10.14
세상엔  (0) 2012.10.11
2012年 9月 23日 AM 3:35 . . .  (0) 2012.09.24
거래처 가는 길...  (0) 2012.09.15
연탄구이에서  (0) 201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