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중문 테디베어 박물관] 테디베어 박물관

다이빙을 하려다 서귀포 현지 기상악화로 못하고


제주도 중문의 테디베어 박물관을 갔습니다.


남자 2명이서.. ㅋㅋㅋㅋ    테디베어박물관!!!


테디베어 박물관을 가게된 이유는 기념품점에서 차 키링이라도 살려고 갔는데


기념품점을 가려면 반드시 입장권을 구입하고 가야 한답니다.


그냥 기념품점만 갈 수 있도록 해도 괜찮을텐데 말이죠.


암튼 어쩔수 없이 남자 2명이서 들어갔습니다.


입장권 8,000원 


들어가니 초창기 테디베어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초창기 테디베어는 무섭게 생겼습니다.


뾰족하고 싸나워 보이고, 그때 당시 아이들의 트랜드가 저랬나봅니다.


테디베어 박물관은 테디베어로 역사적 기록을 표현했는데...


귀엽습니다.


재밌기도 하고요.


노르망디 상륙작전이나



달착륙 테디베어


그럼 니가 닐 암스트롱이니? ㅋㅋㅋㅋ



비틀즈 테디베어



얼굴이 다 똑같아. ㅋㅋㅋㅋ 들고 있는 악기 아니었음 누가 누군지 몰랐을걸... ㅋㅋㅋ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 테디베어



백설공주 표정이 므흣 흐뭇해 보인다.. ㅋㅋ


생각하는 테디베어



내가 보고 빵 터진 


모나리자 테디베어 ㅋㅋㅋㅋㅋㅋ



아~놔 제일 디테일해!! ㅋㅋㅋㅋㅋ


밀레의 만종 테디베어 ㅋㅋㅋ



클림튼의 키스 테디베어



총각네 야채가게 테디베어



머야 이시키... 왜케 잘생겼어.. 



럭셔리 테디베어. 니가 부럽구나. ㅋㅋㅋ



세종대왕, 간디, 이순신 테디베어 ㅋㅋㅋ



제주도 테디베어



싸이 테디베어 



등 등 등


많은 테디베어들이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남자 둘이가서 쪽팔리지 않을까 조금 그랬었는데.


오히려 볼만하고 재밌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념품점에 들러서


해녀테디베어랑 키링과 차에 태우고 다닐 테디베어를 구입했습니다. ㅋㅋㅋㅋ


해녀 테디베어는 다이빙 좋아하는 나에게 주는 선물~~ ㅋㅋㅋㅋ



지금 SK-Telecom 멤버십 카드 있음 15% 할인해 주는데요.


언제까지 할인해 주는지 제대로 못봤습니다. ㅠㅠ


또 가서 사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테디베어들이 많이 있었구요.


... 머! 왜! 나는 머 곰인형 좋아하면 안대냐?


내 나이가 머! ㅋㅋㅋㅋ


암튼 남들 다 가본 테디베어 박물관 관람기 였습니다. ㅋㅋㅋ



아 참!! 남자 둘이온 우리보다 나이 많은 아저씨들도 많았음.


그 사람들은 아이들 선물 사주는 거라고?


아니그등! 그 사람들도 자기들 열쇠고리 산거그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