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서울권

[서오릉 맛집] 신호등 장작구이 - 닭장작구이 / 잔치국수


서오릉


말로만 들어보고 처음 와밨습니다. (밤에...)


'신호등 장작구이'라고 서오릉에서 맛집 중의 하나랍니다. (은평에서 거주하시는 2분의 얘기)


이곳 사장님은 길가에 트럭을 세워두고 장사를 하셨는데


결국 맛이 너무 좋고 장사가 잘되서 기존에 있던 식당을 인수 하셨답니다.


대 to the 박!!


완전벤처 신화!! ㅋㅋㅋㅋ



대로변에 있으며 신호등 장작구이라고 보입니다.


갤노트 2로 찍어 글씨가 안보이네요..


이곳도 담에 밝은날 카메라 들고 방문할 리스트 입니다. ㅋㅋㅋ



주차장에 차를대고 넓습니다.


와~ 트럭에서 장사하시다 이 넓은 곳을..


정말 대 to the 봑!



장작에 닭이 돌아가며 구워집니다~


노릇노릇



장작들~



넓은 자리


시원한~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좀 있네요. ㅋㅋㅋㅋ


술한잔 마시고 오니 흔들흔들~


닭장작구이를 시키니 기본 국물하고 열무김치와 절임무가 나오고요



닭장작구이가 나왔습니다.


엥?!!


근데 애는 엎어져 있네??


우리집 근처 장작구이집은 누워 있는데


신기했습니다 엎어져있어서.. ㅋㅋㅋ



저도 잘때는 엎어져자는 것을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푸지~~~임 하니 술이 잘 들어가겠습니다. 


아니아니 잘 들어 갑니다


쭉쭉쭉!!



닭을 찢으면 속에 찰밥도 있고요~


아웅~


사실 후라이드 치킨은 저는 개인적으로 안좋아 하는데


그래서 여름에 치맥치맥 해도 별 머 그닥


그러나 닭장작구이는 좋아라 합니다.


담백하고 덜 기름지고


안에 찰밥도 있고


그리고 시킨 잔치국수!!



아웅~ 이것도 남기고 나온것이 아쉬운 것 중에 하나였습니다.


장작구이에 잔치국수라~ 


잘 어울렸던 것을 기억합니다. ㅋㅋㅋㅋ


역시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사진들이 흔들렸고요


그래서 곧 밝은 낮에 방문 하려 합니다.


역시 카메라 들고요~


랄랄라~


서오릉은 누구릉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