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아이폰 5S 리퍼

작년 아이폰 5s가 출시되자 마자 구입 후 잘 쓰다가

 

어느날 보니 없던 액정화면에 오줌!! 

 

나도 그냥 그려러니 하고 쓸라 그랬는데...

 

구입후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떨어뜨려 모서리가 뭉게지고 해서...

 

리퍼를 받기로 결정!!

 

예전에 아이폰 썼을 때 리퍼 한번 받았던 곳인 강남에 위치한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강남센터를 방문

 

예전에 방문했을 때도 친절했었는데 아직도 친절하더군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성옥빌딩 1층

Tel : 1588-1588



확실히 아이폰 사용자가 줄어든 것일까...

 

예전에는 여기에도 사람들이 아주 복작복작했었는데...

 

하긴 우리나라 아이폰 이용자가 엄청 줄어들었다 하던데

 

나는 안드로이드도 써보고 아이폰도 써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역시 스마트폰은 아이폰이 갑



번호표를 뽑으니 기다림 없이 바로

 

"543번 고객님~"



나 : 여기 액장 왼쪽 상단에 얼룩이 보입니다.

 

센터직원 : 아~~ 네 그렇네요. 잠시만요.

 

.

.

.

.

.

.

.

.

.

 

센터직원 : 고객님 이건 교체를 해야 하는 부분인데요.. 백업은 하셨나요?

 

나 : 네 백업은 해놨어요.

 

ㅋㅋㅋ 사실 리퍼 받을려고 얼마전에 백업을 해놨었는데.. ㅋㅋㅋ



잘가렴 약 5개월 쓴 '행석's 아이폰'​아



공장 초기화 하고 모든 내용이 지워졌는지 확인하면서 다시 한번 찰칵!

 

저 모서리 부분은 철완횽아가 떨어뜨려 퐉 깨진 부분..

 

이 형 참.. 자기 핸폰은 아주 애지중지 하면서 남의 물건은 막 쓰는 아주 나쁜 횽아다 ㅠㅠ

 

암튼 잠깐의 시간 후 새로 준 리퍼폰



액정도 아주 깨끗하고~

이제 너의 이름은 '뚠뚠이 아이퐁'이닷!!! 



뒷면도 쌔~거



흠.. 리퍼폰은 저렇게 한글로 나오나?

 

전에 쓰던것은 한글로 수입자라는 글자가 없었는데.



이리 둘러봐도 깨끗~



저리 둘러봐도 깨끗~

 

원래 뭐든 쌔거를 구입하면 ㅋㅋ 앞에 필름 붙여주고 케이스 구입해야지요? 

 

암요 그렇다 마다요. ㅎ

 

그래서 앞면은 방탄필름 붙이고 케이스는 에어자켓으로 



사진을 보면  



방탄필름은 일반 필름과 다르게 두께감이 있어서 약간 올라옵니다만

 

홈버튼을 누르거나 할때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스마트 폰 필름은 일반 필름보다는 흠집도 잘 나지 않는 방탄필름이나 강화유리가 좋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