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서현동 스킨케어 샵 머스트] 머스트 - 얼굴경락 / 등 어깨 관리 / 피부관리 / 피부관리 받는 남자

오늘의 포스팅은 먹는얘기가 아니라 난생 처음으로 스킨케어를 받은 얘기를 해 볼까 합니다.

워낙 제 피부가 좋아서 스킨케어라는 것은 생각도 안하고 살았습니다.

참고로 제 피부가 왜 그렇게 좋냐 물으신다면

세수를 자주 하고, 스킨과 로션을 발라주는 것이 끝입니다.

마치 수능 1등 우등생이 "저는 교과서위주로 공부했어요!"라고 하는 것처럼... ㅋㅋㅋㅋ

진짠데...

그런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좋을때 관리를 해야한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더군요.

그래서 지인의 와이프가 이번에 오픈한 스킨케어 샵에서 일단 한번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괜히 받았다는... ㅠㅠ 뭐든 시작을 하면 끝을 낼 수가 없는 이.... ㅠㅠ

위치는 분당에서 유동인구가 제일 많은 서현동에 있고요...

교보문고 앞 스타벅스 건물 3층 입니다.

 고급스런 간판색... 그래서 사실 눈에 잘 안... ㅋㅋㅋ

예약상담 문의를 이 포스팅을 보신 후 하실 수 밖에 없을겁니다... 왜냐면... 음...

다들 관리 받으셔야 하잖아요.. 수능 1등 우등생 아니잖아요..

 제가 보낸 산세베리아 고요... 이런거 개업집에 보내줘야 하는거고요...

딱 들어가면 카운터가 보이고요... 실내가 진짜 클리닉 센터 같은 느낌을 주도록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인테리어는 와이프의 지인.. 그러니까 지인...

그러니까 친구가 인테리어를 했는데...

이 부부... 나중에 아주 분당권 돈을 긁어 모을듯한 생각이 듭니다... ㅋㅋ

카운터와 실내 전경이고요...

관리 받기전에 몸을 이완시키기 위해 따뜻한 차한잔을 주십니다.. (이유가 맞나? ㅋㅋㅋ 1주일도 안됐는데 젠장할 기억력..ㅠㅠ)

파우더 룸과 락커, 그리고 락커 안쪽은 샤워실이 있는데요..

아주 깔끔하고 좋습니다... 왜 남자들은 화장안해 잘 모르지만 여자들은 파우더룸이 있어야 한다네요...

나는 머 잘 모르겠던데... 누워있어 머리 눌려도 머.. 그냥...

 1인실... 즉 V.I.P 룸이고요.. 저는 븨아이피니까 1인실.. ㅋㅋㅋ

 당연히 커플룸 있고요... 커플끼리 오면 아주 좋을듯 합니다..

지루하지 않을테니까요...

여긴 일반실 입니다..

머 생각컨데 1인실, 2인실, 3인실.. 이렇게 이름지으면 글차나요.. 그래서 븨아이피룸, 커플룸, 제네럴룸 이라고 한거 같네요.

그치 황팀? ㅋㅋ

아무튼 제가 관리를 받고 있는 동안은 사진을 찍을 수 없으니 이제부턴 글로 설명합니다.

처음은 등과 어깨를 관리 받았습니다...

이게.. 그... 왜 남자들만 가는 그런 즈질 마사지...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앞으로 그런 즈질 마사지 가실 분들은 건전하게 관리 받으시고 건강해지세요...

네?? 너나 가지 말라고요?? 저는 그런데 안가요.... 잘 안가요....

읭?? 뭐!! 왜!! 뭐가... 어?? ㅋㅋㅋㅋ

그리고 얼굴 관리를 받았습니다...

첨부터 경락은 무리라고 하시드라고요... 저도 들은게 있어서 경락은 무지하게 아프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그래서 피부케어와 간단하게 경락 비스무리 하게 맛좀 보여주신것 같습니다...

암튼 1시간 30분여의 케어를 받고 나온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도 커진거 같고 사진으로 표현이 되지 않아 느무느무 아쉬운 피부도 좋아졌고...

어깨와 등도 관리를 받으니 개운합니다...

자~~ 이 기분 몰아서 술마시러 가자!!! ㅋㅋㅋㅋㅋㅋ

암튼 새로운 경험을 해봤고요...

참고로 나이들면 하관이 넓어지는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관리를 받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피부는 한번 망가지면 회복하기가 한강개발계획 10년 보다 더 힘들다는 것은 알고 계시지요??

그러니까 여기 많이많이 가세요... ㅋㅋㅋㅋㅋ

제 이름 말하면 잘해준냐고요? 글쎄요... ㅋㅋㅋㅋㅋ 잘해 주시겠죠? ㅋㅋㅋㅋ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동호프라자 3층

전화번호 : 031-707-5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