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제주권

[제주 애월읍 까페] 망고레이 - 망고스페셜쉐이크/ 망고쉐이크 / 망고레이 1호점

망고레이 1호점을 방문했습니다.


2호점 (여기클릭) 은 얼마전 제주 출장에 들렀었고요. 


1호점 사장님이신 송팀장님 (칸형님)도 간만에 뵈었습니다.


저는 그분을 알지만 그분은 절 기억을 하실까.. ㅋㅋㅋ


암튼 이분 덕분에 다이브랜드도 알게 되었으니까요


간만에 방문한 망고레이 1호점은 예전보다 커졌습니다. ㅋㅋㅋ



A-57로 찍은 사진보다 갤노트2로 찍은 사진이 더 잘나오는 불편한 진실...


암튼 예전보다 편의시설(?)이 확충되었다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좀더 이쁘게 변하기도 했고요


암튼 예전보다 커지고 이뻐지고 괜히 저도 기분 좋아지고 ㅋㅋㅋ



실내에서 마실 수 있는 곳도 있고요


그 안에 벽면엔 이곳 사장님의 수중촬영 사진이... 



아웅~ 나도 저리 찍어보고 싶당


이곳 사장님의 추천으로 다이브랜드를 알게되었고.


그리고 스킨스쿠버의 세계를 알게되었고.


지금은 스쿠버 장비욕심이 나고.


결국 여기 칸형님 나빠요 ㅠㅠ


암튼 스페셜망고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오리지널 망고 100% 쉐이크


걸쭈~욱 하니 아주 맛나고 좋습니다.



망고레이 1호점은 2호점에 있는 빙수는 없어요


그러니 1호점 가서 빙수 주문하면 안됩니다. ㅋㅋㅋ


망고레이 1호점은 올레길에 위치하며 까페에서 보는 뷰도 좋습니다.



제주시에서 서귀포 갈때, 혹은 서귀포에서 제주시로 갈때


애월읍의 해안도로도 가보고 망고레이 1호점도 가보세요~



넉넉한 사장님의 웃음과 망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아이가망고.jpg


물론 맛있는 망고쉐이크도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4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