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파워볼 구입!!

여름이 코앞까지 다가온거 같군요. 


아니.. 5월 1일이 되니 진짜 봄같은 날씨더군요. 여의도 한강공원에는 사람도 많고.


아참참 오늘 이거 봤습니다. 플라이보드!!




하악~ 하악~ 이거이거... 완죤!! 


부웅~ 하고 물위로 뜨는데!! 아~~~~~~~~ 정말~~~~ 해보고 싶오!!


암튼 돌아다니니 신기한것도 봅니다.


아. . . 오늘은 파워볼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파워볼이 무엇이냐 하면..


팔뚝부터 가슴까지 부위별로 운동이 가능한 도구 입니다.


도구보단 장난감으로 볼 수도 있겠고요.


구입은 이곳에서 했습니다. 펀샵!!


펀샵은 제가 자주보는 사이트 인데요. 재밌는것도 많고 그런곳입니다.


펀샵에서 지원받고 이런거 없고요. 제가 제 돈주고 85,500원짜리 오토스타트 직접 구입했습니다. 


그러니 광고라 하지 마삼.


암튼 이렇게 생긴것이 택배로 왔습니다.



크기는 테니스공 크기만하고요.


열어보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파워볼과 영문으로 쓴 설명서 그리고 사용법이 담긴 CD


파워볼은 이부분의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한글로된 설명서도 줍니다.



약력운동부터 가슴까지..


오~ 이 조그만게 대단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파워볼이 있는데 저는 오토스타트로 구입했습니다.


파워볼을 구동시키려면 끈을 끼워서 돌리는데 그 끈을 잃어버리기 쉬울거 같아서요.


끈으로 돌리는 파워볼은 가격이 저렴합니다.



저도 구입하고 '이거 운동이 될까?'하고 의심을 했습니다 만!


됩니다..


한팔씩 5분만 해도 와~ 운동 됩니다...



사진속의 저양반처럼 우람하게 만들라면 한참 멀었지만.. ㅜㅜ


이건 운동법




파워볼 한국사이트 있네요. <- 요기한번 가서 보세요.


올 여름을 이걸로 준비할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