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제주권

[서귀포 술집] 오른발왼발 - 닭발 / 치킨 / 주먹밥

1차로 간 종명식육식당에 이어 바로 진행 합니다. ㅋㅋㅋㅋ


아. . . 이 포스팅이 먼저 올라 오겠네요.


이 곳은 2차로 방문한 서귀포 '아랑조을거리'에 위치한 술집


'오른발왼발'입니다. 체인점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방금 검색해보니 체인점 맞네요. ㅋㅋㅋ 


서울보단 경기남부권으로 체인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검색해보니... ;;;;



이걸 왜 찍었지? 


주먹밥을 시키고요~



고긱먹고 볶음밥먹고 또 밥이냐고요?


이건 술안주지요~ 그리고 밥.. 또 들어갑디다.. 


다이빙 버디는 아니었지만 이날 처음본 현미가 비닐장갑을 끼고 오물조물 만듭니다.



그 사이에 등장한 쿨피스!!



가 아니라 쥬시쿨... 


쿨피스는 동원 F&B 소속의 소와나무 라는 곳에서 만들고 쥬시쿨은 빙그레에서 만들고


둘다 어디서 만들던 파인애플맛이 진리!!


닭발이 나왔네요~



아마 말이죠 저는 이때부터 술에 완전 젖어버린 듯 합니다.


그러나 맛은 기억합니다.


무슨맛 이냐고요? 닭발맛이죠. 캬캬캬캬 


그래도 숯불에 구운 닭발이니 맛이 있습니다. 닭발먹으니 부천 송내역의 호미닭발이 생각나네요.


계란탕은 매운음식 먹을때 기본이고요



오뎅탕을 먹었군요.. 쿨럭!!



이건 먹은 기억이. . . 


앗!! 치킨도 먹었네요 ㅠㅠ



치킨은 먹인 기억이 납니다.


동글동글 주먹밥~ 


먹기좋은 크기입니다.



메뉴판과 분위기 사진 입니다.



사실 저는 포스팅할때 체인점은 안하려 합니다.


여기가나 저기가나 평이한 맛 때문인데요.


그래도 이곳은 서귀포니까. 여러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니까. 라고 합리화 시키며 포스팅 합니다.


아랑조을거리는 서귀포 시내에 위치한 맛집이 있는 골목이니까


서귀포 가셔서 야심한 밤에 술한잔 땡길때 가보세요~


근데 닭발이 땡기네.. 이 밤에..


제주에서 막 올라와서..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416-2

Tel : 064-732-9952


참.. 오른발 왼발이 있는 이곳 건물은 서귀포 최초의 신식빌딩이라고 합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규모도 엄청크고 건물 뒤편으로 주차장도 넓습니다.


그러나 이 건물이 얼마전 중국인에게 팔렸다는 군요. 


그래서 지금 입주된 상인들 보고도 빠른 시일 안에 나가라고 한답니다.


이 건물을 헐고 새롭게 짓겠다는 것이죠.


뉴스에서도 봤지만 중국인들이 제주도에 많은 땅과 건물을 사들이고 있는데.


이거 좀 문제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건물도 건물주가 중국인에게 팔지 않고 잘 유지했었으면 하는 생각이 조금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