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산군의 수라상/제주권

[서귀포 맛집] 다정이네 김밥 - 촉촉김밥 / 멸치김밥

아웅~ 휴가 갔다가 출근한 다음날은 역시

 

적응하기 힘듭니다.

 

아직도 몸은 제주도에 있는거 같은데

 

현실은 책상에 앉아 있으니까요..

 

엊그제만 해도 물속에 있었는데..

 

물속에 있는 니모들과 라이온피쉬..

 

 

이걸 실제로 봤었거든요..

 

아마 사진은 다이브랜드에 있을건데. . . .

 

암튼 오늘은 서울도 덥네요..

 

차라리 비라도 오면 좋았을걸..

 

26일 다이빙 하기전 서귀포에 위치한 '다정이네 김밥'에서 김밥을 샀습니다.

 

사실 서귀포에서 김밥 하면 오는정 김밥이 유명하다 하지만

 

솔직히 거기보단 여기가 '개인적으로' 더 좋습니다.

 

오는정 김밥은 김밥 재료를 튀겨서 나오는데, 기름기 때문에 눅눅한 듯 하고요

 

여기 다정이네 김밥은 계란이 예술입니다. 촉촉한 계란~  아 침고여~~

 

그리고 오는정 김밥은 예전에 위치에서 옮겼드라고요. 건물 올리고.. (부럽.. 한가지 종목으로 건물도 올리고...)

 

암튼 저는 서귀포가서 김밥 땡기면 다정이네 갑니다.

 

 

간판이 귀여워 한눈에 퐉! 띱니다. ㅋㅋㅋㅋ

 

간판 디테일이 장난이 아니에요.

 

저 한올한올 떨어지는 밥알좀 보세요... 섬세해!!!

 

일반 김밥을 8줄을 시켰습니다.

 

김밥 시키면 바로 계란 풀어서 만들어 주는데요.

 

 

항상 달궈져 있는 판입니다.

 

거기다 계란을 올리고~

 

 

계란을 올리고 나면 계란을 조각조각 내서 김밥에 넣습니다.

 

그래서 이곳 김밥은 다른 김밥들 보다 뻑뻑하지 않아요.

 

촉촉합니다.

 

기다리면서 셀카~

 

 

여긴 실내인데요.

 

뭐니뭐니해도 다정이네 김밥이 제일 잘나가고요.

 

멸치김밥도 맛있습니다.

 

 

포장해와서 다이브랜드에서 먹습니다.

 

맛나~~ 먹다가 사진을 찍었네요. ㅋㅋㅋ

 

 

왼쪽이 다정이네 김밥, 오른쪽이 멸치김밥

 

계란 보이시죠? 실~하니~

 

서귀포 가시면 오는정 김밥도 좋지만

 

여기 다정이네 김밥 꼭 가보세요!!

 

 

주소는... 음... 동문로터리에서 중앙로터리쪽으로 가다보면 우측에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위에 간판에 보이시는 070-8900-8070 입니다.